전라남도의회 박경미 의원, 의정정책 비전대상 ‘우수상’ 수상

광양시 황금지구 통합학교 유치 등 의정활동 높은 평가

서은홍 기자 hnnl298@naver.com
2022년 12월 30일(금) 11:54
전라남도의회 박경미 의원
[호남뉴스라인 = 서은홍 기자] 전남도의회 박경미 의원(더불어민주당, 광양4)이 지난 29일, 여의도정책연구원이 평가한 ‘2022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의정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지방자치 평가 의정대상’은 여의도정책연구원에서 전국 광역의회 의원, 기초의원 등을 대상으로 지방자치 활성화를 위한 주민행복 정책과 지역개선 활동에 기여한 공로를 평가해 시상한다.

박 의원은 현재 제12대 전라남도의회 교육위원회 위원, 운영위원회 위원,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지원 특별위원회 위원,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특별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우수상을 수상한 박 의원은 ‘전라남도교육청 민원 처리 담당자 보호 및 지원 조례안’을 대표 발의해 민원인으로부터 피해를 입은 민원담당자들을 보호하고 지원하는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광양시 황금지구 통합학교를 유치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박 의원은 “수상을 하게 되어 기쁘면서도 더욱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주민생활과 밀접한 부분을 살피고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서은홍 기자 hnnl298@naver.com
이 기사는 호남뉴스라인 홈페이지(http://www.honamnewsline.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ggnews91@naver.com